프로듀스101 1회 다운로드

쇼의 한 관계자는 “계약 내용이 공개된 것은 유감스럽다”며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이 “법적으로 일반적”이며 “제작자의 편집권을 보호하고 쇼의 스포일러를 막기 위해 만들어졌다”고 강조했다. [62] [63] [64] 일간스포츠가 2016년 2월 16일 CJ E&M과 프로듀스 101 연수생 대행사 간의 계약 조건을 공개하면서 논란이 일었다. 계약에 따르면, 기관과 연수생은 쇼에서 조작 된 편집및 공개되지 않은 정보를 공개하는 것에 대한 법적 조치가 금지되어 있습니다. 음반 제작비를 분담하는 한편, 연수생들은 공연 참여에 대한 대가를 받지 못하고, CJ E&M은 `프로듀스 101` 음원 의 수익의 절반을 차지할 예정이며, 나머지 멤버들은 음반에 출연할 예정이다. [61]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신보라, 허영지, 블록B의 박경이 특별 패널로 출연했다. [28] 첫 번째 제거 기간 동안 각 소녀의 순위를 발표하는 사이에, 제거에 이르는 이벤트가 표시됩니다. 기숙사에 도착한 직후, 소녀들은 독감 예방 주사를 맞기 위해 촬영됩니다. 몇 주 후, 그들은 무게와 트레이너 레이 양의 도움으로 운동의 시리즈를 수행. 일부 여자는 무게를 잃기 위해 엄격한 다이어트에 넣어. 연수생들은 또한 `숨겨진 카메라`에 참여하도록 속아. 첫 번째는 두 개의 무거운 물병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직원을 도울 사람을 확인하는 고려 테스트입니다. 두 번째는 대기실 바닥에 쏟아진 콜라 웅덩이로 청소할 지 확인합니다. 세 번째는 직원이 가짜 인터뷰 중에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$ 30,000 카메라입니다.

스태프는 각 연수생에게 해고를 당했다고 말하고, 일부 소녀들은 해고당한 척하면서 책임을 진다. 97명의 연습생들은 `탑 비주얼`을 선택한다.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저우지청이 1위를 차지했고, 정채연, 김도연, 김지성, 서혜린, 박시연, 권은빈, 기희현(캐시), 이수현, 전소미가 각각 2~11위를 차지했다. 이어 김세정이 1순위 로 1위를 차지한 가운데, 61번째이자 마지막 연습생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황아영이 탈락한 가운데 20대 연습생을 발표했다. [29] [30] 이 에피소드는 소녀들의 오디션 테이프와 마지막 고백 인터뷰를 보여주기 시작한다. 그런 다음 시청자가 한 명의 소녀에 대해서만 SMS 투표를 보낼 수 있게 되며, 최종 라인업을 결정하기 위해 온라인 투표에 추가될 예정입니다. 이 에피소드를 통해 현재 11위를 차지한 연수생은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매번 공개됩니다. 데뷔 평가는 `PICK ME`의 공연을 위해 22위권에 진입한 탈락한 연습생들의 활약으로 시작된다. 그런가 하면 장근석은 아이오이(한글: 아이오드)라는 데뷔그룹이 `독보적인` 콘셉트로 데뷔한다고 밝혔다.

이후 22명의 소녀들이 주최하는 게릴라 콘서트에서 콘셉트 평가에서 노래를 부르고 연습생 황인선이 MC로 나섰다. 콘서트에 도착한 선착오 500명과 함께 하이파이브 를 하고, 김세정이 가장 많은 하이파이브를 했다. [54] 참가자들은 101석이 피라미드에 배치되어 있는 스튜디오에 들어와 `#1` 연수생을 위한 의자가 달린다. 그들은 자신의 레이블에 의해 소개하고 1에서 101좌석을 선택합니다. 참가자는 기관으로 수행하도록 요청받습니다. 각 연수생은 전반적인 재능에 따라 판단되며 등급이 매겨지고 수업으로 구성됩니다. A는 가장 높고 F는 가장 낮습니다.